SENSING TECHNOLOGY THAT MAXIMIZES
THE COMFORT AND SAFETY WORLD

센서리움은 더 안전하고 쾌적한 미래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CS CENTER

NEWSLETTER

  • 비용 절감에 환경 보호까지! 산업 현장에서 냉난방 열손실을 확 줄이는 방법이 있다?!

    2021.07.30

  • 첨부파일 :

  • 비용 절감에 환경 보호까지! 산업 현장에서 냉난방 열손실을 확 줄이는 방법이 있다?! 산업 현장에서의 냉난방 열손실! 확 줄이는 방법! 에너지 절약! 'Energy saving' 함께해요. 자주 열고 닫을 수 밖에 없는 산업용 자동문, 한여름과 한ㄴ겨울 냉난방 에너지 손실을 줄여서 비용 절감에 환경 보호 까지! 문을 열고 닫을 때 마다 줄줄 새는 냉난방 비용 ㅠ.ㅠ 어떻게 줄일 수 있을까요? 냉난방 에너지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 필요한 만큼만 문을 열고 닫으면 열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필요한 만큼만 열어주세요! 방법은 너무 간단합니다. 높이 측정이 가능한 센서로 교체하세요 ~! 위와 같이 차량의 높이만큼만 센서가 감지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센서가 지게차의 높이를 계산하여 문을 더 조금 열어 줄 수 있습니다. 이는, 센서가 물체의 정보를 인식하여 분석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D 객체를 분석하며, 높이, 너비 및 깊이와 같은 특성을 감지합니다. 움직임 - 움직이는 물체 감지 - 이동체의 방향 인지, 존재유무 - 물체 존재 유무 감지, 세이프티 - 충돌사고 및 끼임 사고 방지. 감지영역 감지 시간 감지 종류 방향성 모두 OK WIDESCAN의 모든 기능을 스마트폰으로 컨트롤 가능! 프리미엄 레이저 센서 WIDESCAN. Apple App store 및 Google play store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5 SENSORium All rights reserved. 구독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