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ING TECHNOLOGY THAT MAXIMIZES
THE COMFORT AND SAFETY WORLD

센서리움은 더 안전하고 쾌적한 미래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CS CENTER

NEWSLETTER

  • 에너지 세이빙 센서, 비용 절약은 물론 ESG경영에 도움이 됩니다

    2022.12.22

  • 첨부파일 :












  • 센서리움, 경기 '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일터·가정 모두 평안한 문화 조성"

    김병욱 기자 승인 2022.12.21 10:02

    센서 전문업체 ㈜센서리움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광교홀에서 2022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돼 인증서를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경기도는 일과 가정의 가족 친화 직장을 조성하기 위해 2010년을 시작으로 일하기 좋은 ‘가족친화기업’을 선정해 수상하고 있다. 2022년 올해도 30개 기업을 선정해 가족친화기업으로 인증했다. 신규 기업의 선정과 더불어 2019년 가족친화기업 인증 후 기간이 만기한 기업 중 18곳을 재인증 기업으로 선정했는데 이중 센서리움이 재인증을 받았다.

    (더보기)

    센서리움, ‘경기도 유망 중소기업’ 선정

    박선하 기자 승인 2022.12.21 10:02

    센서 전문업체 ㈜센서리움이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광교홀에서 열린 경기도 내 성장 잠재력이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역경제를 선도하는 중소기업 육성을 위한 ‘2022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수여식은 경기도 경제부지사와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장을 포함한 경기도 유관 내빈 등이 참석했다.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인증’은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 등의 성장 잠재력이 있는 중소기업의 활성화를 통해 지역경제 선도기업으로 육성하기 위한 제도로 1995년부터 도입·운영해왔다. 

    (더보기)


    사람이 통과하였음을 센서가 감지한다면 문을 좀 더 빨리 닫아줄 수 있습니다또한 이메일로 PDF 보고서를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어 준비중)연간 절약되는 비용연간 CO2 감축량CO2감축량과 절약되는 비용 등 실제적으로 유익한 정보들을 제공합니다이와 같이 다양한 에너지 세이빙 센서를  추천해 드립니다센서리움으로  전화 혹은 이메일을 보내 주세요이곳을 클릭하세요접속하기사람의 방향을 인식하여 불필요한 문 열림 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EAGLE 센서사람과 차량의 높이를 감지하여 필요한 만큼만 문을 열어주는 WIDESCAN 센서절약되는 에너지를 계산해 드립니다센서리움에서 제공하는 THERMOTOOL 페이지에 접속하세요 위치 정보, 자동문 정보 등 각종 정보를 입력한 뒤  연간 절약되는 비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한국어 버전 준비중)또한 기업의 친환경 및 사회적 책임경영에 이바지할 수 있어, ESG경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에너지를 절약한다는 뜻은 비용 절약 뿐만 아니라 탄소 감축에도 도움이 된다는 뜻입니다문을 한번 열고 닫을 때마다  에너지 손실을 막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모이면 얼마나 절약할 수 있을까요?일반 자동문 센서에너지 세이빙 센서사람이 지나가고 나서도 오래 열려있는 자동문 냉난방비가 줄줄 샙니다클릭 몇 번으로!  바로! 알아보는 방법얼마나 줄일 수 있을까?문을 열고 닫을 때마다 줄줄 새는 냉난방비얼마나 줄일 수 있을까?문을 열고 닫을 때마다 줄줄 새는 냉난방비 


    Copyright © 2015 SENSORium All rights reserved. 구독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