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ING TECHNOLOGY THAT MAXIMIZES
THE COMFORT AND SAFETY WORLD

센서리움은 더 안전하고 쾌적한 미래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CS CENTER

NEWSLETTER

  • 버스 내부, 외부의 안전 사고를 방지하기 위한 프리미엄 레이저 센서

    2018.08.14

  • 첨부파일 :


  • 좋은 도시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안전한 교통수단이 필수입니다. 지하철과 열차의 PSD 안전센서, 버스의 안전센서 등 각종 대중교통수단에는 안전을 위한 센서들이 필수입니다.



    특히 버스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교통수단으로써, 크고 작은 안전사고가 종종 일어납니다. 문 끼임사고, 무리한 승차로 인한 사고 등은 센서로 충분히 예방할 수 있는 사고입니다.



    서울시내의 버스차량은 장애인, 노약자 휠체어를 위한 자리가 있습니다. 플랫스캔을 이용하여 해당 구역을 감지하여 버스 출발과 정지 시 휠체어의 안전 여부를 실시간으로 체크할 수 있습니다.




    휠체어가 고정되어 있지 않은 상태에서 버스가 출발하려 하면 기사에게 알림을 주어 승객의 상태를 다시 한 번 체크할 수 있도록 합니다.




    같은 플랫스캔으로 버스 출입문의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무리한 승하차, 끼임사고 발생 위험시 플랫스캔이 위험을 감지하여 문의 닫힘을 멈춥니다. 
    플랫스캔이나 레이저스캐너와 같은 프리미엄급 센서들을 이용하면 공공장소와 대중교통 수단에서 일어나는 사고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2015 SENSORium All rights reserved. 구독해제
     






    This email was sent to rebecca@sensorium.co.kr
    why did I get this?    unsubscribe from this list    update subscription preferences
    sensorium · Rm 651 ITECO · hanam-si, gyeonggi-do, korea · Hanam, IN 12930 · South Korea

    Email Marketing Powered by MailChi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