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ING TECHNOLOGY THAT MAXIMIZES
THE COMFORT AND SAFETY WORLD

센서리움은 더 안전하고 쾌적한 미래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CS CENTER

NEWSLETTER

  • 설치와 관리가 간편한, 레이더와 적외선 복합 센서 CONDOR를 소개합니다.

    2018.11.02

  • 첨부파일 :


  • 'CONDOR'는 레이더와 적외선 기술이 복합된 Dual Technology 센서입니다.



    루프 코일 센서 대신 상부에 콘도 센서를 설치한 현장입니다. 바닥에 코일을 설치하지 않기 때문에 번거로운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존의 루프검지기와 바닥에 코일을 매설하는 방법은, 바닥을 들어내야 하는 번거로운 작업이 필요할 뿐만 아니라 인건비도 많이 들고, 유지보수비용도 잦습니다. 바닥에 설치하기 때문에 손상이 쉽기 때문입니다.



    콘도와 같은 상부 설치형 센서는, 비교적 고가임에도 불구하고 설치가 간편할 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좋고, 고장이 적기 때문에 한번 설치해 놓으면 오래도록 사고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레이더와 적외선 기술이 복합된 Dual Technology 센서입니다. 차량과 사람을 구분하여, 차량만 구분 할 수 있으며, 도어로 진입하지 않고, 지나가는 차량은 무시 할 수 있습니다. 





    바닥에 코일을 매설하지 않아도, CONDOR 센서만으로 차량 관리가 가능합니다.
    Copyright © 2015 SENSORium All rights reserved. 구독해제
     






    This email was sent to rebecca@sensorium.co.kr
    why did I get this?    unsubscribe from this list    update subscription preferences
    sensorium · Rm 651 ITECO · hanam-si, gyeonggi-do, korea · Hanam, IN 12930 · South Korea

    Email Marketing Powered by Mailchi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