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ING TECHNOLOGY THAT MAXIMIZES
THE COMFORT AND SAFETY WORLD

센서리움은 더 안전하고 쾌적한 미래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CS CENTER

NEWSLETTER

  • 승객의 안전을 책임지는 플랫폼 스크린도어(PSD) 센서

    2018.11.30

  • 첨부파일 :










  • 센서리움의 레이저스캐너는 국내외 열차와 지하철의 플랫폼 스크린도어(PSD)의 승객 보호, 안전용으로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그림상으로는 감지영역에 사람이 감지되었을 때 알림을 주도록 묘사되어 있지만, 국내 레퍼런스에는 경광등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참고용으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레이저스캐너는 모델별로 레이저 커튼 면 개수가 다릅니다. 최소 1개부터 설정이 가능합니다.
    지하철과 플랫폼 스크린도어 사이에 사람이 끼지 않도록 안전 센서가 감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모든 스크린 도어에는 이와 같은 레이저 스캐너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실제 설치 사진입니다.



    센서리움의 레이저 스캐너는 다양한 모델이 있으며, 이 제품은 FLATSCAN(플랫스캔)으로, 레이저 커튼 한 면이 문 전체를 감지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스캐너 센서를 설치 중입니다. 이 면이 실제 감지영역이 될 예정입니다. 실제 동작 중에는 빨간 선이 보이지 않습니다.




    센서리움의 모든 센서는 유럽 BEA의 센서로, CE인증을 받은 고사양의 안전 전용 제품들입니다. 자세한 사양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Copyright © 2015 SENSORium All rights reserved. 구독해제
     






    This email was sent to rebecca@sensorium.co.kr
    why did I get this?    unsubscribe from this list    update subscription preferences
    sensorium · Rm 651 ITECO · hanam-si, gyeonggi-do, korea · Hanam, IN 12930 · South Korea

    Email Marketing Powered by Mailchi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