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ING TECHNOLOGY THAT MAXIMIZES
THE COMFORT AND SAFETY WORLD

센서리움은 더 안전하고 쾌적한 미래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CS CENTER

NEWSLETTER

  • 주차장 입출입 차량의 경차를 판별하는 센서, 레이저 스캐너

    2019.01.09

  • 첨부파일 :







  • 센서리움의 레이저스캐너를 이용하여 입출입 하는 차량의 경차 판별이 가능합니다. 차단기 부근에 레이저스캐너를 설치하여 입출입 차량을 감지합니다.



    레이저 스캐너는, 차량의 길이를 측정하여 경차 여부를 판별하는 경차 판별 센서입니다.



    설치된 레이저스캐너를 통해 차량이 경차인지, 일반 차량인지 자동 구별할 수 있습니다.



    안내원이 직접 정산, 혹은 무인 주차 정산기를 통하여 요금 부과가 가능합니다.
    입차시 차량번호인식 및 경차인식후 차량 입차를 허가합니다.



    차량번호를 인식하여 요금 정산 혹은 무인요금정산기로 주차요금을 차등 부과합니다.

    무인주차시스템, 공영주차장, 야구장 등 각종 대형 경기장, 공항 등 경차 구분이 필요한, 대형 주차장이 있는 곳들에서는 차량의 유입이 많기 때문에 경차를 빠르게 구별하는 기능이 중요합니다.
    Copyright © 2015 SENSORium All rights reserved. 구독해제
     






    This email was sent to rebecca@sensorium.co.kr
    why did I get this?    unsubscribe from this list    update subscription preferences
    sensorium · Rm 651 ITECO · hanam-si, gyeonggi-do, korea · Hanam, IN 12930 · South Korea

    Email Marketing Powered by Mailchi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