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ING TECHNOLOGY THAT MAXIMIZES
THE COMFORT AND SAFETY WORLD

센서리움은 더 안전하고 쾌적한 미래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CS CENTER

NEWSLETTER

  • 새로운 스마트 시티 시대. 차량 측정 전문 센서로 도로의 교통량 측정, 차종, 차량 분석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2019.04.19

  • 첨부파일 :



  • 스마트 시티 시대에 발맞추어, 정부에서도 좀 더 효율적이고 똑똑한 방법의 도시 계획 방법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센서리움의 레이저스캐너를 활용한, 차량 감지, 분석 전문 솔루션을 소개합니다. 



    각 도로마다 차량의 흐름을 분석하여, 교통량, 교통 흐름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이는 도시의 신호 체계와 흐름을 실시간 분석하는 데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속도 제한 구간에서 좀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속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장비로 속도 측정 뿐만 아니라 차종 구분도 가능하여 다각적으로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도시 내 차량의 흐름 뿐만 아니라 각 차종 또한 분석하고 데이터화 하여 좀 더 원활한 도시 흐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센서를 설치하고 활용하면, 루프 코일 센서를 매립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바닥에 루프 센서를 매립하는 방식은 유지 보수를 자주 해야 하고, 설치의 제약이 많기 때문에 비효율적입니다. 반면 센서를 설치하면 설치 공간에 제약이 사라집니다.



    센서리움의 교통량 측정, 차량 분석, 차종 분석을 위한 센서는 여러 나라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Copyright © 2015 SENSORium All rights reserved. 구독해제
     






    This email was sent to rebecca@sensorium.co.kr
    why did I get this?    unsubscribe from this list    update subscription preferences
    sensorium · Rm 651 ITECO · hanam-si, gyeonggi-do, korea · Hanam, IN 12930 · South Korea

    Email Marketing Powered by Mailchi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