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ING TECHNOLOGY THAT MAXIMIZES
THE COMFORT AND SAFETY WORLD

센서리움은 더 안전하고 쾌적한 미래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CS CENTER

NEWSLETTER

  • 산업 현장의 인명 피해와 안전 사고를 줄일 수 있는 스마트한 센서 솔루션입니다.

    2019.05.03

  • 첨부파일 :


  • 센서리움의 공장 안전 솔루션을 위한 레이저 스캐너는, 산업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센서 솔루션에 적합합니다. 센서리움의 레이저스캐너는 기계 및 설비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도울 뿐만 아니라 가장 중요한 인명 피해를 줄일 수 있도록 정밀하게 설계된 센서 입니다.



    산업 현장에서는 각종 사고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기계나 컨베이어 벨트에 잘못 접근하여 발생하는 끼임 사고는 큰 인명 피해를 일으킵니다. 이를 막기 위해 산업 현장에는 각종 안전 센서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레이저 스캐너는 산업 기계들과 접목하여, 사람이 감지되면 경광등과 연동하여 위험 알림을 줄 수 있습니다.



    또한 기존에 산업 현장과 공장에서 많이 쓰이곤 하는 라이트 커튼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선으로 감지되던 라이트커튼에 비해 레이저 스캐너는 면 감지형 센서로, 보다 정밀하고 넓은 감지영역을 가집니다. 이는 비용 대비 효율적이며 더 높은 수준의 안전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입니다.



    레이저스캐너는 또한 안전매트를 대용할 수 있습니다. 레이저스캐너는 안전매트에 비해 효율적이고 비용이 저렴하며, 다양한 부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이저 스캐너를 사용하여 스마트한 산업 현장을 만들어 보세요.
    Copyright © 2015 SENSORium All rights reserved. 구독해제
     






    This email was sent to rebecca@sensorium.co.kr
    why did I get this?    unsubscribe from this list    update subscription preferences
    sensorium · Rm 651 ITECO · hanam-si, gyeonggi-do, korea · Hanam, IN 12930 · South Korea

    Email Marketing Powered by Mailchi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