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ING TECHNOLOGY THAT MAXIMIZES
THE COMFORT AND SAFETY WORLD

센서리움은 더 안전하고 쾌적한 미래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CS CENTER

NEWSLETTER

  • 회전문을 위한 베이직 or 프리미엄 센서 솔루션을 확인하세요!

    2019.11.08

  • 첨부파일 :



  • EYETECH는 거리를 측정하여 유무감지를 파악하는 자동문용 센서입니다. 모듈(Slave)을 추가하여 적외선을 확장할 수 있습니다.회전문의 날개에 설치하여, 충돌 사고를 예방합니다.


    FOCUS2는 1빔의 적외선 센서입니다. 핀치 존(끼임 방지용) 보호가 필요한 회전문에 적합하며, 회전문 뿐만 아니라 산업, 교통 등 여러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 센서입니다. 단가가 저렴하여 다양한 분야에 응용하여 사용중입니다.

     


    CGS-E는 회전문 · 에스컬레이터 오프닝을 위한 단방향 레이더 센서 입니다. 보행자가 접근하면 회전문을 동작시키도록 하여 에너지 절감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매립이 가능한 소형 센서입니다.




    FLATSCAN SW는 회전문에 적합한 프리미엄 센서입니다. 기존의 제품들과 다르게, 센서 1개가 1개의 문 전체를 감지함으로서, 추가로 센서를 장착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비용 절감 효과 및 최적의 사후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FLATSCAN PZ는 회전문의 끼임 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하이앤드급 센서입니다. 회전문에서 사고가 발생 가능한 모든 감지구역에서 보행자의 안전을 책임집니다. 매립형의 센서로, 좀 더 디자인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CGS-E 는 회전문 · 에스컬레이터 오프닝을 위한 단방향 레이더 센서 입니다. 보행자가 접근하면 회전문을 동작시키도록 하여 에너지 절감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매립이 가능한 소형 센서입니다.


    Copyright © 2015 SENSORium All rights reserved. 구독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