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ING TECHNOLOGY THAT MAXIMIZES
THE COMFORT AND SAFETY WORLD

센서리움은 더 안전하고 쾌적한 미래를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CS CENTER

NEWSLETTER

  • 알고 계신가요? 출차 시의 테일게이팅(꼬리물기)가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2019.11.22

  • 첨부파일 :



  • 상습적인 출차 꼬리물기(테일게이팅)는 요금을 제대로 징수하지 못하여, 관리자들에게 큰 문제로 남고 있습니다. 많은 차량이 오고 가는 큰 빌딩일 수록 테일게이팅으로 인한 손실이 막대하다고 합니다. 
    제대로 요금을 징수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주차 차단기 앞 루프 코일 센서의 자기장은, 실제로는 좀 더 넓게 퍼져있습니다. 이를 악용하면 너무나도 쉽게 요금을 내지 않고 빠져나갈 수가 있습니다.



    루프 코일 센서의 위를 차량 1대가 제대로 감지해야 차단기가 올라갑니다. 이 때 뒷 차가 빠르게 접근하여 오프닝 신호가 끊기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실제 전자기장이 미치는 범위가 넓기 떄문에 가능합니다.



    앞 차량이 지나갔지만 차단기는 그대로 열려있을 수 있습니다.



    반면, 센서리움의 센서 FOCUS2를 장착하기만 하면, 차량과 차량 사이의 신호를 한번 더 끊어줄 수 있습니다.



    앞 차량 통과 완료 시, 종료 신호를 보냅니다. 따라서 차량 간 간격이 좁아도, 한 차량이 아닌 두 차량으로 인식할 수 있습니다.



    FOCUS센서는 부착형과 매립형이 있습니다. 매립형을 쓰시면 깔끔하고 저렴하게, 효율성은 높게 주차 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센서리움,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선정

    센서 전문업체 ㈜센서리움(대표 공진경)은 지난 19일 경기 용인시 경기여성의전당에서 열린 ‘2019년 경기가족친화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일하기 좋은 기업에 선정돼 인증서를 받았다고 22일 밝혔다.


    [머니투데이 뉴스기사 전문보기]

    Copyright © 2015 SENSORium All rights reserved. 구독해제